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메인

CS CENTER / 고객센터

  • 고객님의 쇼핑에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입니다.
  • BANK INFO
    601096-02-402571 / 우체국
    예금주 : 이상도

    입금확인 : 수시확인
    주문자와 입금자분이 다를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미리 통보해주세요.
  • SHIPPING
    1588-2121 / 현대택배
    택배조회하기

    반품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통보해주시고 반드시 지정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FAQ 목록
제목 작성일
 * 궁금할땐 네이버톡톡(문의)하세요! * 회원
   궁금한점이  있거나 문의가 있을때!  일일이 전화하거나 게시판으로 상담하는것이 아니라  톡톡버튼 하나로 대화창 하나로 상담할수 있는 네이버의 아주 편리한 기능입니다.     각 상품의 하단에 보시면 문의를 실시간으로 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A/S * 관련 자주묻는 질문
 Q. A/S 는 어느 부분까지 가능한가요 ?  A.   뒷꿈치 내패딩 , 쿠션전체 창갈이 , 보아장치 끈 등 A/S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하시는 A/S 문의를  고객센터 - 상품문의 QnA 로 해주시거나  전화상담으로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메쉬소재 , 가죽 갑피 부분이 찢어지거나 훼손 된 부분은 A/S 가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A/S 보낼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   A.   물건을 보내실때에  간단한메모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1. 성함    2. 주소      3. 핸드폰번호     4. 간단한 원하시는 A/S 내용        적으신다음,  물건과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시고 , 보내실때에  택배비는 고객부담을 하셔야하며 ,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가 완료된 후 에는   튜브락 회사부담으로  고객님께 배송 해드립니다. ^^     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 988번길 31 튜브락 A/S 센터                
  * 상품 * 관련 자주묻는 질문
     Q. 상품구매를 하고싶은데 솔드아웃으로 주문이 되지 않아요. 언제 입고되나요?  A.  일시품절된 상품의경우  협의후에 입고일정이 정해지거나            상품이 입고완료되면 주문이가능하시도록 처리가 되고있답니다.            담당부서에서 확인후 바로바로 홈페이지상으로 주문이가능하시도록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어            정확한 일정이나 업데이트 시간에 대해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려워 번거로우시더라도            홈페이지상으로 주문가능여부에대해 지속적인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Q. 품절된 상품 재입고시 개별연락은 어려운가요?  A.  품절된 상품에대해서는 모든 고객님들께 상품별로 체크후 임의적으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기 어렵답니다 .          Q. 제품별 사이즈 선택이 어려워요 어떤사이즈가 잘 맞을까요?  A.  제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부분별 상세사이즈를 기재해드리고 있답니다.          고객님들마다 개인적인 신체체형이나 발볼 넓이 , 발모양 이 다르기때문에,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는 부분이라 안내의 한계가있어 정확한 답변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상품 Q&A 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기존에 가지고계시는 제품과 구매하실 제품의 상세사이즈를 비교해주시는것이 가장 정확하답니다.       정사이즈의경우 기존에 신어주시는  플랫, 워커, 아웃도어 스니커즈   디테일에따라  해당되는 사이즈는 약간식 달라질 수 있답니다 .        종류에 맞게 원래 신어주시는 사이즈를 선택해주시면 도움이 되신답니다.              
  * 교환&반품 * 관련 자주묻는 질문
     Q.  반품/교환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A.  첫번째.   상품수령 후 3일이내로 발송전 미리 저희 콜센터/게시판으로 접수해주세요        두번째.   함께 동봉되어있던  반품안내서에 해당되는 문의내용 간단하게 기재해주신후                                     상품과 함께 포장해두신다음 롯데택배로 픽업접수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동봉된 메모가 없을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임의적인 처리가 될 수 있음>                                      반품 주소지 :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988번길 31 튜브락                         Q. 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반품가능한가요? A.  교환/반품은 1회에한해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            교환 받아보신 상품에대해서는 이미 처리를 받아보신 부분으로            재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어려우니 신중한 처리부탁드립니다        Q. 주문서에는 취소처리가 완료가되었다고 하는데 실제확인시 처리가 안되어있어요. 왜그런가요? A.  카드취소       : 카드취소는 대행업체를 통해 처리가되고있어 처리되는데 10일~12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                                 소요가되고있어 기간감안해 해당카드사쪽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현금환불       : 현금환불은 수동적으로 담당자가 일괄처리를 하고있기에 처리완료일로부터                                 2~3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의 여유를 두고 해당환불계좌 확인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 적립금사용된 금액은 자동 복원처리되며 취소당일 확인가능하십니다                                 (적립금환불시에는 재 현금, 카드취소불가)         Q. 교환 및 반품시에 배송료는 얼마를 부담해야하나요?   A.  * 롯데택배로 이용 하여 상품 교환 및 반품시에      - 왕복배송료 5,000원 동봉하시여 롯데택배 이용하여 튜브락에 착불로 보내주십시요.         롯데택배(1588-2121) 롯데택배 인터넷 접수 (www.lotteglogis.com)    < 다른 택배 배송사 를 이용할경우에는 2,500원 동봉하여, 배송료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Q . 불량인데 왜 배송료 2500원이 부담되나요? A.. 불량상품에대해서는 동일한상품으로 교환시 무상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답니다.       불량으로 수령을 하셨다 하더라도 타상품 또는 동일한상품이아닌 색상,사이즈 교환시       일부 변심이 포함되어 편도 배송료 2500원은 부담된답니다 .           Q. 반품/교환이 어려운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A.  1) 택(Tag)이 훼손되거나 제거된 제품        2) 제품의 고유박스(Box) 를 훼손하거나 , 그대로 테이핑 해서 반송한 경우       3) 교환/ 환불 기간이 경과된 제품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물건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4) 상품에 오염이 있거나 착용한 흔적이 있을경우.        5) 이벤트상품이나 기획/이월세일 상품 (기타 교환/환불 불가능한 표기가 된 제품들)        
  * 배송관련 * 자주묻는 질문
    Q.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당일배송은 오후 3시 이전 주문상품만 "당일출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이외 시간의 주문건은 순차적으로 배송처리가 되고있어 평균 2~3일        (토,일/공휴일제외)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에따라 배송기간은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Q.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적용되나요?     A.  다른 상품의 구매와 관계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Q. 배송업체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저희 배송업체는 롯데택배(1588-2121)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품/교환시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시며  - 왕복배송료 5,000원 동봉하시여 롯데택배 이용하여 튜브락에 착불로 보내주십시요.         롯데택배(1588-2121) 롯데택배 인터넷 접수 (www.lotteglogis.com)     <* 다른 택배 배송사 를 이용할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2,500원 동봉 하여, 배송료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점 유념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만족 부모님껏두 사야디(2018-09-10 03:26: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클라우드 블랙REVIEW:
    POINT:5점

  • 시어머니 선물로 구매했어요 튜브락 신발이 제일 편하다하시며 재구매하려고 알아보니 이용하시던 오산 매장이 없어져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른곳에서 구매했는데 신발이 불편하셨나봐요 제게 사진으로 보내주며 알아봐달라고해서 튜브락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블랙도 구매하고싶었는데 품절로 인해 구매못했지만 척추 안좋으신 시어머니께서 넘 좋아하시는 모습에 저또한 기분이 좋았어요 선물해드려서 착용샷이 따로 없지만 강추입니다~^^

    온누리 레드 WREVIEW:[1]
    POINT:5점

  • 어머니가 좋아하시네요 몇달전 컴포트c라인 에코 제품을 구매하여 신으셨는데 너무 편하다고 좋아하셔서 샌들도 구매하게됐습니다 수령후 시범 착용해 보시더니 “이 신발도 꼭 편하네”하시면서 좋아하시네요 디자인은 블랙에 완전 기본 디자인이구요 기본 하나 샀으니 다음에는 다른 색도 구매해볼 예정입니다 발이 편하니 삶의 질이 올라간다고 하시네요 앞으로도 튜브락 제품만 사드리려 생각중입니다 이브랜드 신발이 다 편한듯한데 디자인이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겐네요 잘 신겠습니다

    하노이 블랙REVIEW:[1]
    POINT:5점

  • 리찌 실버 빠른배송 잘 받았습니다..제가 신고 있는것을 보고  예쁘다고 하시면서 한번 신어보시더니 너무 편하다고 하셔서 240으로 주문 해 드렸습니다...오자 말자 계속 신발을 신고 계시네요......울산에는 대리점이 없어  인터넷으로 신중하게 구매 하였는데.....신발을 잘 샀다고 고맙다는 인사까지 들었습니다..다음엔 다른 디자인으로 하나 더 살 예정이라고 하네요

    리찌 (2color...REVIEW:[1]
    POINT:5점

  • 편합니다 빠른배송 감사드리고. 제가 발이 큰편이라. 여성용 사이즈가없어 공용으로 신을수있는 리찌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디자인보다 발이 너무 편하여서 오늘 도착하자 바로 신고 외출을...나이가 있는지라 모양보다 건강을 우선으로 좋았습니다. 그러나 여성용 모델도 260사이즈 주문할수 있음 좋겠습니다.

    리찌 블랙 REVIEW:[1]
    POINT:5점

더보기

    HELP DESK

  • 070-4236-8934
  • 051-895-8934
  • MON-FRI AM 10:00 - PM 06:00
  • SAT,SUN,HOLIDAY OFF
    • 우체국: 601096-02-402571
    • 예금주 : 이상도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